홈 > VR 영상 > 게임영상
게임영상

분류없음

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플스 VR 트레일러

M 쫑쫑이
조회수425
추천0

 

 

11월쯤에 플스VR로 나올려나봅니다...

 

이렇게되면 VR이기도하고 플스라 모드 적용은 힘들겠죠..ㅋㅋㅋ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5 Comments
3 여드름맨  
플스라 아쉽 ㅋㅋ
2 리틀스타  
아하 이걸 또 해야할까요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5 Lucky Point!

2 밤군  
컴퓨터로 정말 재밋게했던게임인데 vr로 나온다니까 기대가 많이됩니다. 빠른 시일내 해보고싶네요. ㅎㅎ
2 치차콩  
와..플스가ㅠ
5 블루홀릭  
아 기어도 되면 좋겟다 ㅠㅠ
2017.09.02
조회335
댓글8
8
분류없음 게임 다운은?
2017.08.26
조회156
댓글5
5
2017.06.29
조회638
댓글18
18
2017.06.27
조회235
댓글1
1
분류없음 ㅡㅡ3랩
2017.06.25
조회186
댓글12
12
2017.06.22
조회329
댓글11
11
2017.06.15
조회343
댓글4
4
2017.06.13
조회426
댓글5
5
최신글 모두보기
VR 인사이드 통계
3,378 / 3,888

오늘 / 어제 방문자

4 / 3

오늘 / 어제 가입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