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VR 이야기 > PSVR
PSVR

분류없음

파포인트 번들팩 구하기 어렵네요;

2 김첨지2
조회수376
추천0

바이오하자드도 꿀잼인데 파포인트가 요새 핫하다고해서 번들팩 찾아봣는데 몇일동안 퇴근하면서 한번씩 마트 들려봣는데

 

아예없네요 뭐 중고나 인터넷에도 죄다 품절이거나 웃돈에 팔거나 하고요 .

 

정말 재밌나봅니다..

 

빨리하고싶은데 일단 바이오하자드하면서 기다려야할듯하네요ㅠㅠ 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11 Comments
2 sanchez  
한우리없나..
2 병기본우수  
필구 품목인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번들 건콘이 쓸모가 많아보입니다
2 김씨이씨  
저도 꼭 구하고싶어요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2 Lucky Point!

3 봄날의곰  
담주쯤풀린다는 이야기가ㅎ
중고도구하기힘듬ㅠ
5 ki****701  
재미있는데 멀미가 함정....
2 냉랭한눈빛  
왜이리 물량이 없는건지 ㅋㅋ
21 푸른하늘  
바이오하자드도 하고 싶어요...ㅜㅜ
3 PadMaster  
품귀 현상이라니 ㅠ_ㅜ..
둘다 하고픔..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9 Lucky Point!

2 브얄리얄리얄라셩  
중고로라도 구해야 할 것 같아요... 개념가로 파는거 잘 잡아봐야지 우ㅜ
4 bbbeer  
ㅇㅋㅇ
3 말천재  
가끔 온라인몰에서는 뜨던데
2017.11.04
조회52
댓글2
2
2017.11.04
조회76
댓글5
5
분류없음 PS VR
2017.09.09
조회231
댓글2
2
2017.09.04
조회179
댓글4
4
2017.07.29
조회232
댓글7
7
분류없음 ps 브이알
2017.07.28
조회202
댓글4
4
2017.07.20
조회663
댓글11
11
2017.07.17
조회626
댓글6
6
2017.07.12
조회262
댓글5
5
2017.07.11
조회333
댓글4
4
최신글 모두보기
VR 인사이드 통계
933 / 4,061

오늘 / 어제 방문자

1 / 11

오늘 / 어제 가입자